민원처리절차

페퍼저축은행의 민원처리절차입니다.
  • 01
    접수
    • 인터넷 홈페이지
    • 전화, 방문, 우편, 팩스
    • 금융감독원 등 외부기관
  • 02
    분류/배정
    • 민원 내용의 분류
    • 소관부서 배정
  • 03
    통지/사실확인
    • 사실 확인 및
      발생 원인 규명
  • 04
    처리
    • 처리 결과 통지
    • 필요시 손실 보상
  • 05
    종결
    • 민원 예방 활동
    • 발생 원인 분석
    • 제도 개선
    • 직원 교육
민원접수 안내
  • 인터넷 홈페이지 : 고객의 소리
  • 전자우편 : voc@pepperbank.kr
  • 전화 : 1644-3993
  • 팩스 : 031-724-4824
  • 우편 :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340 페퍼존빌딩, 4층 금융소비자보호팀
  • 방문 : 영업점 안내